기사

뒤로가기
제목

[치과신문] 자가치아, 치과경영에 도움 커 (2015/06/01)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5-11-11 17:30:52

조회 68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한국치아은행이 ‘자가치아 유래 골이식술(Autogenous Tooth derived Bone Graft)’에 대한 신의료기술(제2015-24호, 496) 인증을 기념하고, 성장인자인 BMP가 코팅된 자가치아뼈이식재 ‘Auto BT.BMP’ 출시에 맞춰 정기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.


지난 3월 3일부터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△Moldable Au toBT 수술법 △BMP 코팅 Au toBT △AutoBT Membrane 등이 다뤄졌으며, △AutoBT 수술법 및 성공과 실패 △Sinus 수술 및 5년 이상의 장기 임상 증례 등을 주제로 매월 두 차례씩 정기적으로 세미나가 이뤄지고 있다.


주요 연자로 나서고 있는 한국치아은행연구소 엄인웅 박사는 “기존의 방식인 연자강연 후 질의응답의 형식이 아닌 실제 세미나에 함께 한 치과 원장들의 생생한 임상케이스들에 대해 상호 토론의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”고 차별성을 강조했다.


한국치아은행은 오는 2일 ‘치과경영에 도움이 되는 AutoBT-가족치아 활용법’을 주제로 여섯 번째 세미나를 강남역 인근 세미나 전용 ‘공간’에서 진행할 예정이다.


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치아은행 홈페이지(www. brts.co.kr)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, 세미나 및 임상 영상과 AutoBT에 대한 국내외 최신 논문 등에 대한 정보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 받을 수 있다.

 

◇문의 : 1588-2892



http://www.dentalnews.or.kr/news/article.html?no=12447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